갑각류 테이크아웃 전문점 어서오시게 '2021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여
갑각류 테이크아웃 전문점 어서오시게 '2021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여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20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어서오시게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프랜차이즈 어서오시게가 '2021 프랜차이즈창업 박람회'에 참여한다.

2021 프랜차이즈창업 박람회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박람회는 코엑스 B홀에서 열린다. 어서오시게는 창업박람회 기간 동안 해당 코너를 방문하면 전 지점 10% 할인권을 제공해주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프랜차이즈 어서오시게는 킹크랩, 랍스터, 대게 등 갑각류를 취급하는 테이크아웃 및 배달 전문점으로 특허받은 보온박스를 사용하여 포장한다.

또한, 직수입 유통사를 통해 갑각류를 수급하여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공급한다.

현재 어서오시게는 직영점을 포함하여 총 10개의 가맹점을 운영중이며 9월에 3개의 점포가 추가적으로 오픈 될 예정이다.

어서오시게 김대표는 "코로나19로 음식업 등을 영위하는 소상공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대응하여 배달과 테이크아웃을 전문으로 창업하게 됐다"라며 "코로나 4차 대유행으로 확산세가 사그라들지 않고 비대면 소비가 늘어나면서 어서오시게 지점별 매출도 점차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