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섹녀’ 머슬퀸 안인선…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여신 매력 뿜뿜
‘뇌섹녀’ 머슬퀸 안인선…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여신 매력 뿜뿜
  • 김예지 기자
  • 승인 2021.08.22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예지 기자 =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9월호 커버걸로 낙점된 안인선의 표지가 선공개 됐다. 안인선은 2017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 커머셜모델 4위를 차지하며, 한국인의 위상을 드높여 큰 관심을 받았다. 대학 평생교육원 강사로 활동하며 ‘뇌섹녀’ 머슬퀸으로 유명세를 탄 안인선은 2017 머슬마니아 국내대회 미즈비키니 1위에 이어 세계대회 4위, 2018 아시아모델어워즈 올해의 피트니스모델상을 수상하며 전성기를 보내다 돌연 자취를 감춰 궁금증을 자아냈다.

뇌섹녀 안인선 화려한 외출 / 사진제공 맥스큐
뇌섹녀 안인선 화려한 외출 / 사진제공 맥스큐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2017년 12월호, 2018년 2월호 표지모델로 낙점되며 완판을 기록한 안인선은 최근 라이브 커머스 진행자로 변신, 3년 반 만에 ‘맥스큐’ 9월호 표지를 장식하면서 화려하게 컴백했다. 특히 공개된 표지에서 안인선은 변함 없는 여신 매력을 선보여 또 한 번 완판녀 등극에 성공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가을의 신부’ 라는 콘셉트로 맥스큐 9월호 화보 촬영을 성공리에 마친 안인선은 “오랜만에 본캐인 머슬퀸의 모습을 보여드릴 생각에 밤잠을 설쳤다”면서 “결혼을 앞둔 신부처럼 셀레는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다” 라는 소감을 밝혔다.

가을의 신부 안인선 화보 공개 / 사진제공 맥스큐
가을의 신부 안인선 화보 공개 / 사진제공 맥스큐

3년 반 만에 컴백한 안인선의 새로운 모습은 8월 24일에 출간되는 맥스큐 9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교보문고 광화문점-강남점-잠실점-영등포점과 영풍문고 종로종각점을 비롯해 온라인 서점 구매 고객에 한해 스웨거 헤어 왁스를 선착순 한정으로 무료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