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플레이스, 2021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여행플랫폼 부문 대상
㈜어반플레이스, 2021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여행플랫폼 부문 대상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2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 어반플레이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고 헬스인뉴스가 주최하는 2021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어반플레이스가 여행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어반플레이스 이성민 대표는 "어반플레이스는 완벽한 계획을 토대로 한 틀에 박힌 여행이나 저렴하기만 한 여행이 아니라 여행의 본질에 충실한 진정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와 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어반플레이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해외여행이 어려워지고 있는 요즘, 국내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패키지여행의 경우 관광지 투어 위주로 컨텐츠가 많지 않은 편이다. 개별여행 역시 자유롭지만 여행 준비부터 장소 선정까지 모든 부분을 직접 결정해야 하는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예행 계획부터 막막해지기 쉽다.

이에 ㈜어반플레이스는 패키지여행과 개별여행의 장점을 적절히 융합시켜 고객의 취향에 맞는 즐거운 여행을 선물하고 있다. 도시의 ‘URBAN’과 수많은 장소를 탐험한다는 ‘PLACE’를 합친 어반플레이스(Urbanplace)는 ‘대한민국을 새롭게 여행하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고객들에게 완벽한 여행보다는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회원제 여행사이다.

숙박여행부터 레저여행, 가족여행 등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운영하며 고객 맞춤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관광지 위주의 여행이 아닌 안전하면서도 즐거운 추억이 가득한 여행을 위해 투어테이너가 동행하고 있으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UP 프로그램, 카페카, 비비큐카와 같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