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 식단 도시락 배달 6meal(식스밀), 서포터즈 모집
간편 식단 도시락 배달 6meal(식스밀), 서포터즈 모집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23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6meal(식스밀)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간편하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는 배달 도시락  6meal(식스밀)에서 서포터즈 4기 인원을 모집한다. 식스밀 서포터즈 모집은 금일 8월 20일부터 8월 26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되며, 모집 인원은 10명으로 기존 인원의 중복 없이 선정할 예정이라 전해왔다.

최근 헬스트레이닝은 필수라고 할 정도로 많은 이들이 자신의 몸을 가꾸고 있다. 헬스트레이닝뿐만이 아니라 요가, 필라테스, 클라이밍 등등 종류를 불문하고 몸을 가꾸는 것뿐만 아니라 취미 활동으로 즐기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관리를 할 때 운동만큼 중요한 것으로 식단을 꼽을 수 있다.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적정량 섭취를 해주어야 확실한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하나하나 따져가며 식단을 짜고 실천을 하기엔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매번 꾸준히 지켜가며 하는 것이 쉽지 않다.

이에 6meal(식스밀)은 간편하게 필요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잘 짜여진 식단 도시락 제품을 판매하고있다. 다양한 종류의 식단 도시락으로 쉽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수비드 기법으로 조리하여 부드럽고 육즙이 꽉 차있다.

공식 서포터즈 4기 모집 참여는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가능하며 6meal(식스밀) 제품 및 이벤트가 궁금한 경우 공식 포털사이트에 ‘식스밀’을 검색하여 공식 블로그, 온라인 스토어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