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하임 스터디카페, ‘에듀윌’과 제휴…온라인 강좌 제공
르하임 스터디카페, ‘에듀윌’과 제휴…온라인 강좌 제공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8.2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르하임스터디카페 제공
사진 = 르하임스터디카페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스터디카페는 2019년 태동기를 거쳐 2년간 다분히 성장하였으며 2021년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창업 아이템으로 불리고 있다. 이에 수 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생기고 있고, 여기에 개인 브랜드들까지 가세해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사장님들에겐 브랜드별 특장점에 대한 이해가 선행되어야 한다.

이런 가운데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가맹점 모집을 위한 보여주기식 제휴가 아닌, 이용자들의 니즈에 맞춘 콘텐츠 공급을 목표로 합격자 수 1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과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전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공무원 시험, NCS, 공기업 취업, 공인중개사 등 다양한 자격증 및 성인 교육 콘텐츠 기업인 에듀윌과 제휴를 맺고 이용객들에게 양질의 온라인 강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연간 단위의 패키지 강의 구매가 부담스러운 학습자들을 위해 월 단위 강의 구매 혜택을 마련하고, 공무원이나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르하임 스터디카페 이용자들이 자신의 상황에 맞게 필요한 강의만 골라서 수강할 수 있게 준비했다.

이처럼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독보적인 마케팅과 운영 노하우로 ‘공부 에너지가 넘치는 스터디 공간문화 혁신’의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제2의 도약을 하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이번 제휴를 통해 취준생, 공무원, 수험생 등 성인회원을 위한 혜택이 주어지며 이로인해 지점 안정화 및 브랜드 경쟁력 제고 등에서 최대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에듀윌과의 제휴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공무원, NCS, 대기업 인적성, 공인중개사 등의 온라인 강좌를 르하임 특가로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르하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