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브랜드 ‘동의삼’, 전속모델로 스포테이너 홍성흔 발탁
홍삼 브랜드 ‘동의삼’, 전속모델로 스포테이너 홍성흔 발탁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1.08.2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홍성흔
사진: 홍성흔

[잡포스트] 김선영 기자 = 건강식품 전문기업 ㈜네이처프라임(대표 김대중)이 프리미엄 홍삼브랜드 ‘동의삼’의 새 전속 모델로 전 야구선수이자 예능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홍성흔을 발탁했다.

홍성흔은 야구선수 시절부터 늘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팀에 활력을 불어넣었으며,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다. ㈜네이처프라임 측은 이러한 홍성흔의 모습이 동의삼이 추구하는 홍삼의 건강한 제품 콘셉트와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원조 스포테이너인 홍성흔은 최근 각종 연예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이다. '뭉쳐야 쏜다', '살림남2', ‘안싸우면 다행이야’ 등에 출연해 특유의 유쾌하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기고 있다. 

동의삼은 기본을 지키는 홍삼이라는 슬로건 하에 홍삼을 비롯한 녹용, 침향 등의 다양한 원료들을 배합해 만든 농축액 스틱, 환 등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동의삼 브랜드 관계자는 “늘 파이팅 넘치는 홍성흔과 함께 하면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는 한편, 신제품 출시에도 박하를 가하겠다”며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의삼의 모든 제품은 동의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