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막창 제조기업 푸코스, 밀키트 브랜드 ‘대구르르’ 론칭
곱창·막창 제조기업 푸코스, 밀키트 브랜드 ‘대구르르’ 론칭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8.24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대구르르 제공
사진 = 푸코스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곱창·막창 전문 제조기업인 ㈜푸코스가 ‘집에서 즐기는 곱창·막창 맛집’을 콘셉트로 한 새로운 밀키트 브랜드 ‘대구르르’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대구르르는 대구 유명 곱창맛집, 막창맛집으로부터 전수 받은 비법 레시피와 엄선된 재료를 사용하여 대구에서 줄 서서 먹던 맛 그대로 구현해 낸 소곱창과 돼지막창, 양념막창 등의 밀키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대구르르는 곱이 적은 저품질 내장이나 막창 끝부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신선한 곱창과 막창만을 엄선하여 고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대구맛집만의 특별한 초벌공법과 특제 양념소스를 더해 씹을수록 고소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풍성한 식감이 일품이다.

아울러 대구르르 소곱창은 제품 1팩당 230g 중량으로 타사 평균 중량인 160g보다 70g 이상 많으며, 돼지막창의 경우 타사 대비 100g 이상 많은 250g 중량으로 제작됐다. 가격 역시 소곱창과 돼지막창 7,900원, 양념막창 6,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여 곱창과 막창이 비싼 음식이라는 편견을 깨고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푸코스 관계자는 “코로나로 외출하기 힘든 요즘, 대구르르에서 제품을 주문하면 막창맛집, 곱창맛집을 찾아가지 않아도 집에서 유명 맛집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며 “집에서 즐기기 좋은 혼술안주, 캠핑요리, 반찬 등으로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르르의 모든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구르르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곱창과 막창 제품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