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카페창업 소비 트렌드 맞춘 음료 커스터마이징 선보여
‘셀렉토커피’, 카페창업 소비 트렌드 맞춘 음료 커스터마이징 선보여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2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셀렉토커피
사진제공: 셀렉토커피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자신의 입맛과 개성에 맞게 소비하는 커스터마이징 소비가 확산세다. 간단한 식사나 햄버거 하나를 구매하더라도 입맛과 취향에 따라 재료를 추가하거나 뺄 수 있다. 이러한 소비형태가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 주목을 받는 브랜드가 있다. 

다섯 가지 아메리카노를 취향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셀렉토커피다.

셀렉토커피는 각자의 입맛과 취향에 따라 아메리카노뿐 아니라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등 커피가 들어가는 메뉴라면 고객 취향에 맞게 원두를 선택하여 음료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단골 고객층이 두터운 편이다.

더불어 다섯 가지 커피 중 핸드드립 커피인 ‘첼바’를 구매하면 결식아동에게 자동으로 우유 한 잔을 기부하는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이는 기업의 가치관까지 고려해 제품을 구입하는 컨셔스(conscious; 의식 있는) 소비가 늘고 있는 최근 소비 트렌드도 반영한 것으로 고객의 가치소비까지 고려한 부분이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빠르게 변하는 소비 트렌드에 대한 전략적 접근으로 인해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본사가 창업 상생 프로젝트로 지원하는 반값창업, 우리동네 1호점 프로모션 등의 창업 지원 혜택 등을 이용하면 창업 부담도 크게 줄어드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창업 문의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반값창업 프로모션은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라는 명목 아래 가장 비용부담이 되는 주요 항목들을 할인 제공해주는 내용이다. 인테리어 반값 할인과 더불어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을 한시적으로 면제해 준다.

또 우리동네1호점 프로모션은 창업에 가장 비용부담이 큰 인테리어 비용을 면제해 주는 내용으로, 특정 지역에 창업 시 선착순으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는 대전, 강원, 충북, 광주, 대구, 울산, 경북, 전남 지역에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셀렉토커피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창업상담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문의하거나 유선 상담을 통해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