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건강주스 ‘더단마토’, 연예인 현영과 추석 명절선물 할인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건강주스 ‘더단마토’, 연예인 현영과 추석 명절선물 할인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8.25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제이제이바이오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헬스앤뷰티 전문기업 제이제이바이오(대표 이종걸)가 인기 연예인 현영과 함께 ‘더단마토(THE단:마토)’ 추석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꼽히는 연예인 ‘현영’은 오는 8월 26일부터 29일까지 현영의 인스타그램 계정과 온라인쇼핑몰 ‘허밍 바이 현영’의 ‘청담바비누나키친’ 카테고리를 통해 더단마토 프리미엄주스를 한정수량을 특별가에 선착순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헬스앤뷰티 전문기업 제이제이바이오(대표 이종걸)가 인기 연예인 현영과 함께하는 이번 추석 특별이벤트는 오직 청담바비누나키친에서만 만날볼 수 있는 혜택 등이 준비되어 있다. .

‘더단마토’는 지중해 연안의 높은 일조량과 청정 자연 등 최적의 기후조건을 기반으로, 유럽왕실 납품 40년 노하우를 보유한 스페인의 세계적 토마토 전문 그룹 ‘CONESA’가 생산한 고품질 레드토마토를 주원료로 하며 자연유래 천연감미료 스테비아를 첨가해 칼로리 걱정 없이 달콤한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제품은 개봉하기 쉬운 이지컷 파우치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휴대 및 섭취가 가능하다.

제이제이바이오 관계자는 “지난달 현영 대표님과 함께 진행한 감사이벤트 당시, 준비수량 전량이 매진되며 현영주스 더단마토를 향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며 “이번 추석 특별이벤트를 통해 부모님선물은 물론, 모임선물, 직원선물 등 소중한 분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덧붙였다.

한편 방송인 현영은 여러 방송 활동은 물론, 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의류 및 패션잡화, 각종 뷰티상품 등을 선보이고 있는 ‘굿피플홀딩스’ 공동대표로 활동하며 전문 경영인으로서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