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창업 두돈까스 “배달앱 이용 및 오픈·조리·운영실무 교육 제공”
배달창업 두돈까스 “배달앱 이용 및 오픈·조리·운영실무 교육 제공”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8.25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두돈까스 제공
사진 = 두돈까스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배달창업 프랜차이즈 ‘두돈까스’가 초보 점주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배달앱 이용 교육, 오픈 및 조리, 운영 실무 교육을 체계적으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두돈까스’에 따르면 단기간에 50호점을 돌파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빠른 성장세는 1인가구, 배달족 니즈에 최적화된 배달창업 시스템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모든 메뉴는 매뉴얼이 간편하고 주방장 없이도 7분 이내로 조리 가능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외식업이 처음인 초보 점주, 배달창업 매장에 최적화되어 있다.

특히 본사는 체계적인 배달창업, 원활한 가맹점 운영을 위해 배달앱 이용, 오픈, 조리, 운영실무 등 전 분야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10년 넘게 전국 약 45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인 두돈까스 본사 아이언가이즈는 매장별 슈퍼바이징 1:1 배치와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전국 두돈까스 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두돈까스 본사는 자체 육가공 물류센터를 설립해 유통구조를 최소화했다. 이를 통해 마진율을 높이는 등 가맹점주를 위한 맞춤형 경영에 힘쓰고 있다.

두돈까스 관계자는 “두돈까스는 겉바속촉 돈까스와 떡볶이, 쫄면, 파스타 등 메인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 구성, 배달창업에 최적화된 본사 교육, 운영 지원으로 오픈 초기부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샵인샵 배달창업을 통해 더블 매출도 기대할 수 있으니, 많은 문의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