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구미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생생쭈꾸미’ 10호점까지 가맹비 면제
쭈구미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생생쭈꾸미’ 10호점까지 가맹비 면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생생쭈꾸미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홀, 배달, 포장, 술 4가지 운영방식으로 매출을 발생시키는 울산 지역 쭈꾸미 프랜차이즈 브랜드 ‘생생쭈꾸미’가 가맹사업 시작과 함께 2호점 오픈과 함께 울산 경주 포항등 5개호점 미팅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쭈꾸미 요식업 브랜드 ‘생생쭈꾸미‘가 10호점 까지 가맹비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생생쭈꾸미은 무작정 맵기만 한 맛이 아니라 기분 좋은 매콤한 맛을 자랑한다. 맛있는 매운맛의 비결은 생생쭈꾸미만의 특제 소스에 있는데, 이는 수백 번의 시행착오를 겪어 탄생한 비법소스로 차별화된 맛을 제공한다.

어린아이들을 위한 사이드메뉴의 구성 또한 준비되어있다.

또한 생생쭈꾸미에서는 최상급의 원자재를 사용하지만 저렴한 물류공급가로 가맹점에 높은 마진율을 제공한다. 또한 원팩 개발로 주방인력을 최소화 하여 고정비를 줄일 수 있다.

사진 = 생생쭈꾸미 제공

생생쭈꾸미 관계자는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로 가맹점주는 물론 소비자의 만족도도 올리고 가맹점과의 꾸준한 소통과 관리로 피드백을 제시하며 매출관리를 하고 효율적인 마케팅 또한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치열한 요식업 경쟁속에서 초보창업자들도 보다 쉽게 다가갈수있도록 도우며 안정적인 수익을 발생시키고 서로 win win하는 성공하는 창업을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교육하고 관리하며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생생쭈꾸미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