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러닝, 휴램프로와 영업 활성화를 위한 MOU 체결
모두의러닝, 휴램프로와 영업 활성화를 위한 MOU 체결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8.26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주)모두의러닝(이하 “모두의러닝”)은 지난18일 (주)휴램프로(이하 “휴램프로”)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 = '모두의러닝'과 '휴램프로'의 업무협약식

모두의러닝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 사업’의 에듀테크 분야 공급기업에 선정된 기업으로,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을 통해 ‘법정의무교육’과 ‘기업 온라인 직무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두의러닝은 전 직원 법정의무교육부터 다양한 형태의 직무역량강화 과정까지 기업이 필요로 하는 교육을 제공하는 기업교육 전문가로 위탁고객사만을 위한 기업전용 ‘사이버연수원’을 구축하여 스마트러닝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며 관리자 모드 지원으로 교육담당자는 실시간으로 학습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러닝은 고객사에 꼭 필요한 직무교육과 법정교육만을 조합하여 매년 최신 과정을 제공함으로써 최신 사례와 새로운 기법을 통한 높은 학습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인노무사가 운영하는 휴램프로는 인사노무 관리를 통해 기업 내 HRD 필요성을 누구보다 잘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모두의러닝 교육 서비스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휴램프로는 인사노무 관리 자동화 플랫폼 ‘휴램’을 공인노무사가 직접 기획하고 개발하여 전자 근로계약서 작성, 근태관리, 연차휴가 자동 계산 등의 서비스를 정확하고 안전하게 제공하고 있다.

모두의러닝 최재우 대표는 본 협약에 대하여 “당사 고객에게 법정교육과 직무교육 외에도 인사노무 관리의 확실한 서비스 공급처를 제안할 수 있어 매우 뜻 깊은 협약” 이라며 “양사의 맞물려 있는 사업 목적을 통해 모두의 상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