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무드, PT 등록 시 멤버쉽 회원권 제공하는 프로모션 진행
짐무드, PT 등록 시 멤버쉽 회원권 제공하는 프로모션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8.2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송도헬스장 짐무드가 PT 프로그램 등록 시 멤버쉽 회원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짐무드 송도점은 넓은 공간에서 쾌적한 공기로 1:1 PT와 웨이트 트레이닝을 함께 진행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선수 출신의 경력 강사진과 체형별, 질환별 트레이닝이 가능한 강사를 초빙했으며, 회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가이드 하기 위해 다이어트, 체형교정 등 다양한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짐무드의 모든 코치들은 재활 트레이닝과 기능적 트레이닝, 임산부 운동등 각 회원별 맞춤 트레이닝이 가능할 수 있게 정기교육과정과 세미나 등의 교육활동을 받고 있으며, 강사들과 질환별 스터디 및 서비스 관련 교육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짐무드 송도점 정우림 이사는 “대부분의 강사들이 자신들이 생각하는 트레이닝에만 집중하는 나머지 회원에게 맞지 않는 트레이닝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1:1 트레이닝은 회원의 몸 상태에 맞는 프로그램과 회원과 강사와의 소통이 원활해야 운동 효과가 극대화 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강사진들이 다양한 교육과정 통해 꾸준히 공부하여 체계적인 회원 관리를 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정우림 이사는 이어 “짐무드 송도점은 회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꼽고 있다. 운동하기 좋은 환경과 시설, 강사의 실력과 회원별 맞춤 프로그래밍으로 확실한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는 곳,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와 진정성으로 회원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중요시 하는 곳으로 정해야 한다.”라며 “향후 지속적인 다양한 교육과 CS전문 교육을 통해 차별성 있는 건강관리 센터로 자리매김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