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엠블러코리아, 디지털 정품인증 서비스 히든태그 도입
디자이너 브랜드 엠블러코리아, 디지털 정품인증 서비스 히든태그 도입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8.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 엠블러코리아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정품인증 및 위조방지 서비스기업 씨케이앤비(대표 배기혁)는 자사가 공급하는 스마트 정품인증 서비스 ‘히든태그’를 디자이너 의류 및 잡화 브랜드 엠블러코리아에 납품 완료했다고 밝혔다.

미첼코리아(대표 이병석)를 통해 지난 2014년 국내 론칭 된 엠블러는 트랜디한 무드의 제품을 선보이며 10대, 20대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엠블러코리아는 이번 F/W시즌을 맞이해 ‘동물’과 ‘자연’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유쾌하면서도 동시에 스트릿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씨케이앤비의 한 관계자는 “엠블러코리아가 개성있는 디자인을 통해 한국을 비롯해 여러 국가에 알려진 브랜드인 만큼 정품인증을 통한 브랜드 보호가 절실할 것으로 예상되었다”며 “디지털 방식의 강력한 보안성을 지닌 히든태그가 가품 예방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씨케이앤비의 히든태그는 자체 개발한 HUID(HiddenTag Unique ID) 패턴 기술을 사용해 이미지 자체를 정교하게 데이터화 하여 쉽게 복제 및 위조할 수 없어 보안성이 높고, 언제 어디서든 정품 확인이 가능해 오픈된 기술인 QR코드 기반의 정품인증과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히든태그는 브랜드 로고 등을 사용해 자유롭게 디자인 가능하여 스티커, 행택, 케어라벨, 보증서 등 다양한 형태로 도입이 가능해 화장품, 의류, 전자제품, 식품 등 다양한 소비재 산업군에서 사용 중이며 850여개 이상의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수출바우처 정품인증 분야 제품으로 2021년까지 재선정되어 국내 기업의 경우 정부지원금으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