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강문화산업대학교, 잡코리아와 연계하여 온라인 취업솔루션 서비스 시행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잡코리아와 연계하여 온라인 취업솔루션 서비스 시행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8.2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제공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제공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청강문화산업대학교(총장 황봉성, 이하 청강대) 대학일자리센터는 잡코리아와의 제휴를 통해 재학생들과 졸업생들에게 취업 솔루션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잡코리아는 일자리 및 채용 정보 제공을 전문으로하는 웹사이트로, 올해 2월 기준 국내 종합 구인·구직 분야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대표적인 취업정보사이트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청강대 학생들은 ‘합격 자소서’, ‘기업분석 보고서’, ‘자격증 취득정보’, ‘전공별 채용정보’ 등 총 7개의 잡코리아 유료 서비스를 제한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청강대는 학생들이 보다 편리하게 취업 정보를 한 번에 검색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학내 종합정보시스템과 잡코리아의 ‘취업지원서비스’를 연동하여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청강대 대학일자리센터장 김영진 교수는 “이번 제휴를 통해 학생들이 필요한 정보를 온라인으로 빠르게 습득하고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주춤해진 취업에 대한 의지와 관심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청강대는 지난 96년 개교한 국내 최초 문화산업 특성화 대학이다. 웹툰 및 웹소설, 게임, 애니메이션, 패션, 공연예술, 푸드콘텐츠 등 문화산업계열 주요 전공분야의 실무 중심 교육과정으로 대한민국 문화산업계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