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광고대행사 ‘스마트마케팅’, 마케팅 영업 직군 신규 채용
종합광고대행사 ‘스마트마케팅’, 마케팅 영업 직군 신규 채용
  • 김지아 기자
  • 승인 2021.08.27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마트마케팅 제공
사진 = 스마트마케팅 제공

[잡포스트] 김지아 기자 = 종합광고대행사 ‘스마트마케팅’이 마케팅 광고 영업 업무를 수행할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신규 채용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채용하게 될 영업 직군은 상품 서비스 유통은 물론이고 관련된 홍보 및 경영에 대한 제반적인 사항 전체를 A부터 Z까지 모두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관련 업계 종사를 희망하는 많은 구직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스마트마케팅은 블로그를 기반으로 한 바이럴 마케팅을 비롯하여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SNS 마케팅과 관련 스폰서 광고 및 네이버 키워드 광고와 쇼핑검색 광고 구글 키워드 광고와 유튜브 광고 및 인플루언서 체험단 등 온라인 내 전 광고 영역에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종합 광고 대행사이다.

이번 채용을 통해서 선발된 마케터들은 광고주와 직접 소통을 하면서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게 될 예정이며, 온라인 광고 및 마케팅에 대한 이론적 지식이 아닌 실무 지식과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영업직 혹은 온라인 마케터 업무 경험이 없는 신입 사원들을 위해서는 별도의 교육은 물론이고 1:1 멘토링 시스템과 단체 채팅방 운영 등으로 빠르게 관련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스마트마케팅 관계자는 “누구나 즐겁게 일 할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의 회사로 영업직군의 특성 상 기본급을 포함한 인센티브 제도가 마련되어 있어 본인의 노력과 성과에 대한 확실한 보상이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 분야는 향후 지속적으로 발전 가능성이 있는 분야로 관련 분야의 전문적인 실무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영업력 강화를 위한 대대적인 마케터 인력 채용을 진행 중인 스마트마케팅은 고객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것은 물론 자영업자들을 위한 무료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마케팅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채용 및 마케팅 컨설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