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시 네트워크, 코스모스 기반 탈중앙 거래소 에머리스(Emeris) 상장
아카시 네트워크, 코스모스 기반 탈중앙 거래소 에머리스(Emeris) 상장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8.2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에머리스 제공
사진 = 에머리스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에머리스는 코스모스 기반 크로스체인 DEX 프로토콜인 '그래비티 덱스'에서 올해 안으로 이더리움 네트워크와 코스모스 기반 자산들을 연결하는 그래비티 브릿지(Gravity Bridge), 스테이킹 파생상품 등을 공개할 것이라 밝혔다.

에머리스는 코스모스 기반 크로스체인 DEX 프로토콜인 그래비티 덱스(Gravity DEX)의 프론트-앤드 DEX 애플리케이션이다.

아카시 네트워크 사용자들은 이러한 업데이트가 점진적으로 적용되면서 AKT를 활용한 더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분산형 데이터 클라우드 컴퓨팅 마켓 아카시 네트워크(Akash Network)가 지난 24일 코스모스 기반 탈중앙 거래소 에머리스(Emeris)에 아카시 네트워크의 자체 토큰인 AKT를 상장했다고 밝혔다.

에머리스를 이용하면 다른 중앙화 거래소를 거치지 않고도 저렴한 수수료로 AKT를 다른 자산들과 교환할 수 있다. 다른 블록체인에 있는 자산과 거래가 어려웠던 코스모스 프로젝트들의 단점을 극복한 셈이다.

에머리스 관계자는 코스모스 기반 크로스체인 DEX 프로토콜인 그래비티 덱스(Gravity DEX)의 프론트-앤드 DEX 애플리케이션이다. 그래비티 덱스는 수수료가 낮고 들어오는 주문들을 블록마다 묶어서 처리하기 때문에 선행매매(Front-running)과 가격조작이 매우 어렵다는 장점이 있어 주목받고 있는 탈중앙화 거래소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