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웰니스 브랜드 MiSURA, 클린 뷰티 브랜드 &dm과 협업···추석 선물 세트 DM&dm BOX 출시
이탈리아 웰니스 브랜드 MiSURA, 클린 뷰티 브랜드 &dm과 협업···추석 선물 세트 DM&dm BOX 출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8.2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미지 제공 = MiSURA
▲ 이미지 제공 = MiSURA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이탈리아 NO.1 웰니스 브랜드 ‘MiSURA(미주라)’가 국내의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dm(앤디엠)과의 협업을 예고했다.

미주라는 1974년 약국에서 판매를 시작한 이탈리아의 웰니스 전문 브랜드로 2013년부터 국내 라이선싱 업체인 주식회사 명도물산(대표 : 한민)을 통해 국내에 선보였고 현재까지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고있다. &dm은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한 클린 뷰티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미주라와 &dm 모두 자연 성분을 기반으로 소비자에게 건강한 BALANCE를 제공하고 유해 성분 FREE를 추구하며 어린아이부터 노년층까지 전 연령층이 사용 가능하다는 유사한 지향점을 가지고 있고 이런 부분들이 계기가 되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DM&dm BOX는 &dm의 (& + daily + monthly) 약자와 이태리어로 ‘맞춤’을 의미하는 미주라, 두 브랜드의 뜻을 조합하여 ‘당신에게 아침부터 저녁까지 행복한 하루를 선물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탄생했다. 이번 세트는 미주라 대표 상품 도넛을 포함한 6종과 &dm의 첫 번째 진정 라인으로 구성되었으며 200명 한정으로 40% 할인된 79,000원에 판매한다. 

두 브랜드는 협업 기념으로 오는 8월 31일 (화) 11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합동 라이브 방송을 예고했으며 진행자로는 &dm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만현 대표와 박서진 쇼호스트가 참여한다. 이와 함께, 방송 중 구매 혜택으로 상하키친의 파스타 소스 1box(3개입)을 증정하며, 방송 중 구매자에 한하여 구매 왕, 소통 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미주라는 Daily MiSURA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8주간 2주에 한 번씩 배송되는 정기 배송 서비스를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최초 런칭하고 기념으로 40% 할인된 가격으로 정기 배송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