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티캠프, ‘김동완의 레리 GO’로 네이버 쇼핑라이브 론칭
로티캠프, ‘김동완의 레리 GO’로 네이버 쇼핑라이브 론칭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2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로티캠프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로티캠프는 오는 8월 30일 오후 8시부터 9시 30분까지 90분 동안 ‘김동완의 레리 GO’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최초 런칭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여름철 휴가에 개인, 가족 단위로 캠핑을 즐기는 사람 증가하고 있다. 이에 캠핑용품 전문 업체인 로티캠프에서도 쇼핑라이브 론칭을 시작했다. 

이번에 론칭되는 상품은 로티캠프 주요 품목으로 원터치 육각텐트는 단 1시간 30분 동안 최저가격으로 판매돼 조기품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원터치텐트는 한 번에 설치가 가능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판매고가 높은 모델 중 하나로, 또 낚시인을 위한 선물 이벤트를 준비해 인기 아이템을 한정 판매한다. 

사은품도 주어지는데, ㈜로티 가전브랜드 ‘스티비(STIBE)’의 휴대용 캠핑 선풍기인 ‘실링팬 선풍기’를 구매고객 대상으로 10명 추첨해 제공한다.

이번 쇼핑라이브 런칭을 시작으로, 9월 6일부터 10월까지 총 3회 로티캠프와 크레모아, 블랙몬스터가 연합해 대형라이브도 진행할 예정이라고도 알려왔다. 

관계자는 “가성비 좋은 품질의 제품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 일명 ‘캠린이’라고 하는 캠핑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하며, “시국이 시국인 만큼 고객을 위해 이런 기회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쇼핑라이브 페이지 상단 채널 알림받기를 통해 라이브 시작과 함께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로티캠프는 가격적인 가성비와 내구성을 높여 2020년 소비자 만족도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