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커피X아이돌그룹 퍼플백, 콜라보 신메뉴 공개
브루커피X아이돌그룹 퍼플백, 콜라보 신메뉴 공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2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브루커피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강남 카페 브루커피(Vrew Coffee)가 아이돌그룹 퍼플백과의 특별한 콜라보로 완성한 신메뉴 ‘퍼플백’을 공개했다.

브루커피 신메뉴 퍼플백은 마제스티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퍼플백’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음료로 출시되었다. 

아이돌그룹 퍼플백은 신메뉴 출시를 맞아 최근 브루커피 삼성공항터미널점에 방문해 퍼플백 음료를 마시고, 브루커피의 편안한 분위기를 즐겼다. 이날 멤버들은 특유의 보라색 빛깔이 매력적인 퍼플백 신메뉴와 함께 인증샷까지 촬영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돌그룹 퍼플백과의 콜라보로 완성한 신메뉴 ‘퍼플백’은 브루 커피의 시즌 메뉴 음료로 하얀 우유와 우베가 섞이면서 아름다운 그라데이션을 이룬다. 이번 신메뉴는 특유의 보랏빛 비주얼을 자랑하며 바닐라 향과 화이트 초콜릿으로 은은한 단맛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브루커피에서는 라즈베리 모카(Raspberry mocha), 블러디 샷(Bloody Shot)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라즈베리 모카는 라즈베리 초콜렛이 연상되는 상큼한 향미와 다크 초콜렛의 중후함, 깔끔한 여운이 인상적인 브루커피만의 시그니처 카페모카 메뉴다. 블러디 샷은 다채로운 과일의 화사함이 느껴지는 프루티 에이드로, 열대과일 향과 상큼한 레몬 맛의 조화로움이 돋보인다. 

브루커피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마제스티 엔터테인먼트의 국내 아이돌 걸그룹 '퍼플백'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만큼, 브루커피와 퍼플백의 향후 행보가 기대된다. 보랏빛 비주얼의 특별한 콜라보 음료 퍼플백을 즐기며 브루커피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