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톤, 신제품 모니터링 인이어 'PRO X Series' 출시
웨스톤, 신제품 모니터링 인이어 'PRO X Series' 출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27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사운드캣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커스텀 인이어와 프리미엄 음향장비, 소프트웨어, 문화예술, 커피, 굿즈 등 신규 사업으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해온 사운드캣(대표 박상화)이 전통과 혁신의 인이어 브랜드 웨스톤(Westone audio)의 신제품 PRO X Series를 8월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웨스톤(Westone audio)는 1959년 설립된 역사와 전통이 있는 인이어 브랜드로 혁신적인 브랜드이다.

이번에 출시된 PRO X 시리즈는 웨스톤의 스테디 셀러이자, 음악애호가 및 뮤지션,세션들의 인이어로도 각광받고 있는UMPRO 시리즈를 계승하는 모델로서 오랜기간 쌓아올린 웨스톤의 모든 기술력이 집약된 모델이다.

기존 UMPRO 시리즈와의 차이점은 LINUM BAX T2™ 케이블을 채택하여 음질과 편안한 착용감이 향상되었으며 웨스톤 특유의 BA 드라이버 세팅은 전작 보다 명료해지고 정위감높은 소리를 들려준다.   

PRO X10은 싱글(1BA)드라이버 인이어로 유닛의 크기가 작아 착용감 그 어느 제품보다 뛰어나며, 전작 1BA 모델과 비교가 불가능할 정도로 저,중,고역이 전부 향상되었고, 특히 보컬 모니터링에 특화되어 보컬이나 키보디스트에 적합한 모델이다. 

PRO X20은 듀얼(2BA)드라이버 인이어로 X10에 비해 저역이 크게 강조되어 드러머, 락음악을 좋아하는 음악애호가에게 적합한 모델이다.

PRO X30은 트리플(3BA)드라이버 인이어로 뛰어난 해상력과 표현력이 장점이며, 강화된 고,저역은 베이시스트나 기타리스트에게 적합한 모델이다. 

PRO X50은 펜타(5BA)드라이버 인이어로 PRO X Series의 최상위 모델이며 가장 하이스펙의 모델이다. 높은 해상력과 뚜렷한 정위감은 PA 엔지니어 및 스트링 연주자에 적합하다.

사운드캣 웨스톤 브랜드 담당자는 “PRO X Series는 기존의 UMPRO의 장점은 계승하면서도 더욱 매력적으로 진화한 모델이며 각 모델별로 뮤지션들에게는 음악의 장비로서, 음악애호가들에게는 듣는 재미를 충족시킬 제품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PRO X Series는 안테나뮤직과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안테나 아티스트의 파트너로서 음악활동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안테나 아티스트의 무대에서 PRO X Series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PRO X Series는 사운드캣 자사몰인 자운드와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