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하스, 추석맞이 8·9월 특별한 경품 추첨 이벤트 진행
누하스, 추석맞이 8·9월 특별한 경품 추첨 이벤트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27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누하스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라이프 큐레이션 리빙컴퍼니 누하스가 추석을 맞이하여 9월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특별한 경품 행사를 선보인다.

올해 5월 런칭한 신상품인 누하스 뉴클래식 안마의자를 방송 중에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뉴클래식 안마의자를 한 대 더 증정하는 행사로, 지난 10여 회차의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인 적 없는 최초의 방송 중 추첨 행사다.

8월 29일 방송을 시작으로 9월 5일, 9월 12일, 9월 26일 4회차 방송 모두 ‘안마의자 한 대 더 증정!’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누하스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집에서도 건강하고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누하스 안마의자를 많은 사람이 즐길 수 있도록 경품 추첨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누하스 안마의자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2020년 '프로덕트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세련된 안마의자로 젊은 층에서도 각광받는 안마의자로 쇼핑라이브 회차마다 평균 1억 이상의 매출액을 기록하고 있다.

29일 일요일 오후 8시부터 70분간 진행되는 쇼핑라이브에서는 구매 고객 전원 할인과 사은품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방송 중 추첨과는 별개로 800만원 상당의 삼성 비스포크 경품까지 자동 응모된다.

구매하지 않더라도 방송 중 등장하는 돌발 퀴즈 당첨자에게는 CGV영등포 골드클래스관 티켓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누하스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 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누하스’로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