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클럽, 퍼퓸 케어 브랜드 제이멜라 랄라블라 입점
지피클럽, 퍼퓸 케어 브랜드 제이멜라 랄라블라 입점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27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지피클럽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글로벌 유통 기업, 지피클럽의 퍼퓸 케어 브랜드 '제이멜라(jmella)'가 H&B스토어 랄라블라에 입점했다.

제이멜라는 프랑스 100년 전통 향료 회사인 아르제빌(Argeville) 전문 조향사들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담긴 퍼퓸 케어 브랜드다.

join+smell의 합성어로 일상에 머무는 모든 순간을 향과 연결한다는 의미를 가졌으며, 향기를 통해 개성을 표현하려는 MZ세대의 니즈와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 페이보릿, 시그니처, 토트넘 홋스퍼 리미티드 라인 등 10가지 이상의 다양한 니치 향이 담긴 헤어ㆍ바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이멜라는 지난 7월 론칭 이래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우수한 제품력은 물론 가성비를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다. 이번 랄라블라 입점은 오프라인 첫 입점으로 오프라인에서 직접 제품을 시향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입점하게 된 제품은 ‘블루밍 피오니 바디 워시’와 ‘블루밍 피오니 바디 로션’이며, 오는 9월 30일까지 랄라블라 오프라인 전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블루밍 피오니 바디 워시’와 ‘블루밍 피오니 바디 로션’는 국제 향료 협회 (IFRA)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향료를 사용해 24시간 향 지속성에 대한 임상 실험을 완료했다.

지피클럽의 제이멜라 관계자는 “이번 랄라블라 입점을 통해 제이멜라의 제품을 소비자들이 오프라인에서 직접 시향하고 더 쉽게 접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온라인 외에도 지속적인 판매처 확장과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제이멜라는 H&B스토어 랄라블라 이외에도, 공식 쇼핑몰 및 쿠팡, 11번가, 롯데ON 등 온라인 종합몰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일본, 캐나다, 대만 등 해외 시장에서도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