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티아라, 삼성전자 갤럭시Z 플립3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 기획전 참여
셀티아라, 삼성전자 갤럭시Z 플립3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 기획전 참여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8.27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이레코스텍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이레코스텍(주)의 화장품 브랜드 ‘셀티아라(CELLTIARA)’가 ‘삼성전자’와 함께 ‘갤럭시Z 플립3(Galaxy Z Flip3)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 기획전’에 참여한다.

셀티아라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실리콘커버와 스트랩, 링 등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를 정품 커버에 결합하여 특별한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포인트며 셀티아라 콜라보 액세서리 패키지에는 정품 클리어 커버 with 링을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팔레트가 포함되어 있다.

셀티아라는 갤럭시Z 플립3 제품을 구매한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핑거톡 굿즈 2,000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번 핑거톡 굿즈는 셀티아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왕관 모양, 고급스러운 초록색·금색·흰색의 세로 띠 무늬, 귀여운 손가락 하트 등이 그려진 것이 특징이다.

기획전은 8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갤럭시Z 플립3 제품 구매 혹은 개통한 고객(사전 구매 고객 포함)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 혜택 메뉴 접속 후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 기획전 배너를 클릭한 다음 모바일 이벤트몰로 이동하여 원하는 제품 선택 및 결제 시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셀티아라 관계자는 “셀티아라는 인체 지방 줄기세포 배양액을 기반으로 한 앰플 제품”이라며 “피부과에 입점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로 이러한 특징을 알릴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