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및 여가생활 갖춘 ‘파주 첨단산업단지 엘린하우스 102’ 분양
교육 및 여가생활 갖춘 ‘파주 첨단산업단지 엘린하우스 102’ 분양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3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 첨단산업단지 엘린하우스 102 참고이미지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파주 첨단산업단지 엘린하우스 102’는 직주근접에 학교, 편의시설, 교통망까지 두루 갖춘 입지에 들어서는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전용 33㎡, 38㎡, 39㎡, 50㎡, 56㎡ 총 5가지 타입의 분리형 원룸 및 1.5룸과 2룸으로 구성되어 1인 가구뿐 아니라 신혼부부, 3인 가구가 거주하기에도 적합하다.

주거공간 내부는 냉장고와 드럼세탁기, 광파오븐, 시스템에어컨과 인덕션 등 빌트인 풀옵션으로 채워지며 1층 근린생활시설에 편의점, 세탁소, 프랜차이즈 카페, 안경점 등 생활 필수 MD가 들어설 예정이다.

사업지 주변에는 킨텍스, 롯데·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등 쇼핑시설과 문화시설이 있는 데다 동국대 병원, 국립 암센터 등 병원과 국제학교, 경기미래마을 파주캠퍼스 등 학군이 형성되어 있어 원스톱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교통환경 또한 편리하다. 파주역과 문산역이 인접하며 가까운 서울~문산 고속도로 ,자유로, 외곽순환도로 등을 이용해 서울 도심까지 이동이 수월하다.

또한, 약 2만 2천여 명의 배후수요를 품은 5개 산업단지의 중심에 위치해 있고 어느 산업단지든지 차량으로 10분이내로 이동이 가능해 산업단지 종사자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월롱2산업단지도 예정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홍보관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