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인치TV 출시한 ㈜나노아이씨티, 론칭 기념 할인행사 진행
65인치TV 출시한 ㈜나노아이씨티, 론칭 기념 할인행사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3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나노아이씨티(대표 최연호)가 자사의 멀티미디어 제품 브랜드인 마크(Mark)를 통해 TV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런칭을 기념해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구매시 AI모델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SSG몰을 이용 시에도 32인치 ~ 55인치 대의 다양한 모델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멀티미디어 제품브랜드 Mark는 가격, 품질, 디자인, A/S의 네가지 밸런스를 맞춰 모든 것을 ‘지금보다 단순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마트TV는 UHD 4K 해상도로 고화질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안드로이드 기능을 탑재해 구글 플레이스토어 상에 있는 게임이나 앱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튜브 및 넷플릭스의 영상 콘텐츠 또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스마트TV답게 다양한 부가 기능도 지원한다. 구글 어시스턴트, IOT 기능 등을 활용해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을 이용해 음성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되며, 크롬캐스트 기능을 이용 시 모바일 기기를 통해 원하는 영상 및 음원을 TV로 찾아볼 수 있게 된다.

각종 지원 사업 또한 펼치고 있어 브랜드 인지도 또한 점차 높여가고 있는 모습이다. 다음 달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진행 예정인 성수동 소상공인 업체 전시에 TV 일부를 무상 임대하는 것을 비롯해 추후 아동 복지 시설 및 각종 국가 지원 사업에도 기부 및 무상 임대 지원 계획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나노아이씨티의 마크 65인치TV 구매 및 할인행사에 관한 안내는 온라인 공식 판매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