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프로’ 청주봉명점, 봉명사거리로 신규매장 이전…다양한 혜택 선보여
‘타이어프로’ 청주봉명점, 봉명사거리로 신규매장 이전…다양한 혜택 선보여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8.30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타이어프로 봉명사거리점 제공
사진 = 타이어프로 봉명사거리점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청주 봉명사거리에 위치한 ‘타이어프로봉명사거리점’은 청주봉명점에서 타이어프로 봉명사거리점으로 새로운 신규매장으로 이전하였다.

또한 신규매장에 오픈기념으로 타이어 4본교체시, 엔진오일(합성유) 교체시 고객에게 3만원상당에 고급와이퍼를 증정하며, 네이버 리뷰약속시 3% 추가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타이어프로 봉명사거리점은 돌아오는 추석맞이를 위해 오는 9월30일까지 주요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요 프리미엄제품 으로는 타이어제품(TA31, TA51, TA91, KL33, HP71)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30%할인혜텍을 제공하며 수입타이어경우 25%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타이어프로 봉명사거리점은 타이어관련 업무뿐만 아니라 모든 차종별 경정비가 가능한 곳으로, 원스톱 서비스를 진행중인 곳이다.

타이어프로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 지속에 따라 추석 연휴데도 고향이나 친지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작게나마 위로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추석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전했다.

또한 “현재 매장 내에서 고인치 타이어까지 대응이 가능한 자동화장비도 갖추고 있어 신속 정확한 얼라이먼트 정비를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 및 이벤트를 선보이며 차량에 더 효율적이면서 안전한 타이어를 추천해 드릴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