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전문 소자본창업 ‘앵그리치밥’ SBS Biz ‘성공의 정석 꾼’ 방송 출연
배달전문 소자본창업 ‘앵그리치밥’ SBS Biz ‘성공의 정석 꾼’ 방송 출연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30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앵그리치밥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배달음식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와 맞물려 많은 배달업체들이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하고 있다.

배달창업을 위해서는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맛뿐만 아니라 가맹점 관리를 위해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한 브랜드인지 체크해야 한다. 색다른 배달 이색아이템으로 치킨과 밥을 구성하여 밥에 치킨을 겉들여 먹는 치밥 도시락이 그 중 하나이다.

이러한 치밥을 연구개발하여 제품화한 배달업체 ‘앵그리치밥’은 식음료 분야의 전문 기업 ㈜얼라이브러쉬에서 개발 및 운영 중인 샵인샵 배달전문 브랜드로, 치킨과 밥이라는 이색적인 구성의 치킨도시락이 주 메뉴이다.

변화가 빠른 시대에서도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히 인기가 높은 치킨을 앵그리치밥만의 특색있는 소스로 매콤하게 조리하여 밥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구성한 도시락 형태다.

사진 = 앵그리치밥 제공

앵그리치밥 측은 진입장벽이 낮고 경쟁이 치열한 배달전문 샵인샵 시장에서의 차별화를 위해 자체개발한 매콤한 소스를 주 무기로 내세웠다고 전했다.

현재 앵그리치밥은 가맹 사업 첫 10일 만에 50개 가맹점 계약을 달성하며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이같이 빠른 가맹점 유치의 비결은 앵그리치밥의 독보적인 맛, 그리고 브랜딩과 더불어 배달사업 운영 전반에 걸친 노하우들을 함께 교육해드리는 점이다. 창업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앵그리치밥은 SBS Biz 방송사의 TV프로그램 ‘성공의 정석 꾼’에 출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