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화장품 기업 ‘사나이스(4NICE)’, 삼육대 코로나 방역물품 및 화장품 기증
남성 화장품 기업 ‘사나이스(4NICE)’, 삼육대 코로나 방역물품 및 화장품 기증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1.08.31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사나이스 제공)
(사진/사나이스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남성화장품 브랜드 ‘사나이스’가  1,000만원 상당의 코로나19 방역물품과 화장품을 지난 6월 기증했다고 전했다.

후원물품 전달식은 삼육대학교 내 백주년기념관 대회의실에서 열렸으며, 사나이스인터랙티브 홍동현 대표이사, 삼육대 김일목 총장, 2021 미스코리아 서울 최서은(진), 정도희(선), 김지은(선), 채수민(미) 등이 참석했다.

세부 기부품목은 ▲사나이스 덴탈마스크 2만매 ▲사나이스 올인원 로션 760개 등이다.

특히 사나이스인터랙티브는 여러 사회복지단체와 대학에 방역물품을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나이스인터랙티브 홍동현 대표는 "어려운 시기에 여러 기업들이 마음과 힘을 모아 기부를 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생각한다"며 "코로나19에도 학업에 몰두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육대 김일목 총장은 "후원해주신 물품이 방역활동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이 같은 인연이 앞으로도 계속 이어져 서로 간의 유익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