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아카데미 더스윙 블랙, 가상현실 퍼팅레슨 시스템 도입 추진
골프아카데미 더스윙 블랙, 가상현실 퍼팅레슨 시스템 도입 추진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1.08.31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 10호점까지 가맹비 면제도 실시해
사진 = 골프아카데미 더스윙 블랙 제공

[잡포스트] 김선영 기자 = 골프아카데미 더스윙 블랙이 퍼팅레슨 차별화를 위해 가상현실 퍼팅레슨 시스템 도입을 추진하며, 새롭게 가맹사업 진출에 따라 예비10호점까지 가맹비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31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현재 도입을 추진 중인 가상현실 퍼팅레슨 장비는 미국산과 독일산 중 최종 결정을 앞두고 있다.

해당 장비는 다양한 경사조절과 함께 경사로에서 AI기술과 증강현실 기반 레이저유도방식을 통한 퍼팅레슨을 제공해 단순히 몸으로 뿐만 아니라 퍼팅에 대한 시각적 이해력을 강화시켜줘 국내 퍼팅레슨 분야에 차별화 경쟁력을 획득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업체 관계자는 “골프의 시작인 스윙을 시작으로 골프의 완결인 퍼팅까지 첨단 트랙맨과 가상현실 퍼팅레슨 시스템을 도입해 레슨을 제공함으로써 회원들의 근력 변화에 따라 변해버린 스윙자세를 바로잡고, 자신의 몸과 특징에 맞는 관리 노하우를 제공하는 것이 골프레슨 프로페셔널 본질”이라며 “자사의 목표는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알지 못했던 것을 배우게 되고, 더 정교하고 디테일하게 골프를 치게 되는 골퍼들이 많아지도록 돕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시작한 가맹사업에 초기 혜택을 부여하기 위해 예비 10호점까지 가맹비 면제 등의 혜택도 부여한다”며 “가맹사업 설명회는 9월15일 개최되고 사전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유선으로 접수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스윙 골프아카데미 더스윙 블랙은 골프레슨을 어렵게 생각했던 선입견을 깨고 체험기회를 제공하고자 위례 잠실 대치 직영점 방문회원들에게 무료 레슨을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