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버거, 100호점 돌파 기념 체험단 이벤트...네스프레소 머신 증정
프랭크버거, 100호점 돌파 기념 체험단 이벤트...네스프레소 머신 증정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1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프랭크버거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가 가맹 100호점 돌파 기념으로 1기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수제버거 창업 가맹점 100호점 돌파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고객들에게 돌리고자 진행하는 이벤트로, 프랭크버거 공식계정을 팔로우 한 뒤 해당 이벤트의 게시물을 좋아요 누르고 댓글로 체험단 신청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해당 이벤트는 게시물 리그램 또는 친구 소환을 할 경우 당첨확률이 높아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100호점 돌파 기념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 중 체험단 100명을 선정하여 프랭크버거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 중 미션 내용에 가장 충실히 참여한 1인에게는 네스프레소 에센스 미니를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8월 25일 수요일부터 9월 8일 수요일까지 총 2주간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9월 13일 월요일 발표한다고 밝혔다.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 관계자는 “프랭크버거는 이미 150호점 계약을 완료 하였고 올해 200호점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프랭크버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본사 홈페이지에 매장별 일매출을 공개하고 있으며, 9월에도 경산 영남대점, 제주 이도점, 강릉 유천점등이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