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골프, 라이브 쇼 통해 변화된 뉴 시즌 스타일 선보여
르꼬끄 골프, 라이브 쇼 통해 변화된 뉴 시즌 스타일 선보여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르꼬끄 골프(LE COQ GOLF)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 골프(LE COQ GOLF)가 9월 1일 저녁 8시 ‘꼬끄 라이브 쇼(COQ LIVE SHOW)’를 진행한다.

꼬끄 라이브 쇼에는 르꼬끄 골프 전속 모델 효연, 유리를 비롯해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디자이너 박윤희가 함께 출연하며, 디지털 런웨이와 라이브 토크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르꼬끄 골프에서 처음 선보이는 라이브이자, 새롭게 변화된 르꼬끄 골프의 스타일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기회다.

르꼬끄 골프는 이번 시즌, 박윤희 디자이너와 함께 신선하고 개성 넘치는 골프웨어 컬렉션을 완성했다.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변화된 뉴 컬렉션을 소비자에게 보여주며, 한층 다채로운 스타일 제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외에도 효연, 유리와 함께 골프웨어 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꼬끄 골프 토크쇼가 예정되어 있어,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르꼬끄 라이브 쇼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우선 라이브 방송 중 르꼬끄 골프 신제품을 구매할 경우 스페셜 골프 파우치를 제공하고, 라이브 방송 이벤트에 참여 할 경우 추첨을 통해 르꼬끄 골프 계란 볼 2구를 제공한다. 또한 효연&유리 퍼팅 대결의 승자를 맞추는 10명에게는 효연&유리 사인이 새겨진 드라이버 커버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효연과 유리가 출연하는 꼬끄 라이브 쇼는 르꼬끄 골프 홈페이지 내 DO TV에서 시청 가능하며, 디지털 런웨이에서 공개되는 르꼬끄 골프의 뉴 시즌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