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들이 사랑하는 ‘세바메드’ 마켓컬리 ‘헤어&바디케어 기획전’ 참여
여배우들이 사랑하는 ‘세바메드’ 마켓컬리 ‘헤어&바디케어 기획전’ 참여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1.09.0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세바메드 제공

[잡포스트] 김선영 기자 = 독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세바메드’가 마켓컬리 ‘헤어&바디케어 기획전’에 참여한다. 

오는 2일(목요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마켓컬리 내에서 인기가 높은 브랜드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환절기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해 세정력과 피부 보습력을 두루 갖춰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올리브 페이스 앤 바디워시 (400ml)’가 프로모션 가격에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마켓컬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리브 페이스 앤 바디워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기 제품으로 판테놀과 올리브 오일 성분을 비롯한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이 함유되었다. 사용 시 거품이 풍부하게 발생하여 얼굴과 바디 피부까지 사용 가능한 올인원 워시다. 

‘세바메드’ 관계자는 “품질관리와 우수한 제품 선정뿐 만 아니라 빠른 배송을 통해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마켓컬리 기획전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이 일상화된 요즘, 고객 편의성을 위하여 마켓컬리 기획전 참여를 결정하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하였다.

한편, ‘세바메드’는 독일 세바파마 그룹이 론칭한 브랜드다. 최근 국내 1위 샴푸 브랜드인 ‘TS샴푸’의 제조사인 TS트릴리온에 인수되었으며, 이후 웹사이트 개편 및 전용 모바일 앱 출시 등 전방위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내 몸에 가장 순한 옷’을 슬로건으로 pH5.5 밸런스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브랜드 전속 모델인 배우 이보영과 함께 한 광고 영상의 인기에 힘입어 국내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제품은 마켓컬리 외에도 면세점, 백화점, 코스트코, 대형마트, H&B스토어를 비롯하여 SSG닷컴, 위메프,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