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고기집 백억하누, 추석 한우선물세트 온라인판매
강남역 고기집 백억하누, 추석 한우선물세트 온라인판매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일공공에프앤피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강남고기집 백억하누 일공공에프앤피에서 오는 9월 8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VVIP를 위한 추석선물, 투뿔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금번 펀딩에 참여하는 모든 서포터에게는 1세트 구매자 기준 자주(JAJU) 1인용 미니화로 1개가 리워드로 증정될 예정이다.

크라우드 펀딩은 상품 생산자가 일정 금액을 제시하고 자금을 모으는 방식으로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이 사전 결제 후 일정 모금액이 쌓이면 제작에 돌입하는 방식이다. 백억하누는 지난 2021년 설날 완판신화를 기록하며 상품성을 인정받았다.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좋은 추석선물세트를 제공함으로써 다가오는 민족대명절에 명절선물세트로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금번 크라우드 펀딩 시스템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장점은 정식 출시 전 상품성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과 큰 폭의 얼리버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일명 ‘투뿔한우’는 한우등급에 붙은 별칭으로, 흔히 마트에서 볼 수 있는 3등급부터 2등급, 1등급 외에도 1+등급과 1++등급으로 나뉘는 한우 중 가장 최상급 한우를 부르는 말이다.  백억하누는 1++ 등급의 한우를 미리 유통할 수 있는 한우를 넉넉하게 확보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투뿔한우를 널리 알리고자 와디즈 펀딩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일공공에프앤피에서는 100마리 중 단 6%만 선정되는 프리미엄 투뿔한우를 선보이는 업체이다.

관계자는 “크라우드 펀딩에서는 보다 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들로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고, 백억하누만이 가진 아이덴티티를 디자인과 구성에 그대로 담았기에 받으시는 분은 물론 보내시는 분까지도 만족스러운 추석선물세트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선물세트는 △백억하누 VVIP 한우선물세트(안심, 살치살, 갈비살, 특수부위=도합1.2kg) △백억하누 프리미엄 한우선물세트(등심, 차돌박이, 특수부위=도합1.1kg) 이상 100세트 한정 품목 △백억하누 베이직 한우선물세트(불고기, 차돌박이, 특수부위=1kg) 등이다. 뿐만 아니라 환경을 생각한 종이 아이스박스를 적용하여 포장되며, 박스, 속지, 패드와 아이스 팩을 이용하여 차가운 냉기가 그대로 유지되어 배송을 받아볼 수 있다.

펀딩제품은 와디즈에서 확인 가능하며, 오는 13일부터 발송이 시작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