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허준, '켠김에 완판까지' 세계(밀키트) 여행 진행
MC허준, '켠김에 완판까지' 세계(밀키트) 여행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01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찐빵
(주)찐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원조 '켠김에 왕까지' 일명 '켠왕'멤버, 허준&류경진이 '켠김에 완판까지!' 쇼핑 라이브방송 셀러로 출격했다.

지난 첫 방송에서는 친근하고 정겨운 입담으로 많은 시청자 팬들과 소통하며, 첫 방송임에도 실시간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면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방송은 국내 밀키트 업체 프레시지의 제품으로 요알못(요리 알지 못하는 사람)들도 요리 과정을 이해하기 쉽게 진행한다. 또한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스페인 등 다양한 나라의 음식으로 해외여행을 즐기지 못하는 시청자들을 대리 만족시킬 예정이다.

이에 소비자들은 “지금은 가기 힘든 세계음식여행을 방송으로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등 긍정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C허준의 세계(밀키트) 여행은 본인이 직접 먹고 보고, 맛있는 음식들로 제품을 구성한다. 이뿐만 아니라 가격도 최대 38%까지 할인을 진행하며, ‘쇼미더김치’라는 김치 시즈닝도 새롭게 선보였다.

방송을 주관하는 ㈜찐빵 관계자는 “허준의 라이브방송은 진심과 소통이 담긴 방송이라 시청자분들이 더 사랑해 주시는 것 같다”라며 “MBC공채 원조 개그우먼, '흥정깡패' 쇼핑호스트 류경진과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라며 관심을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