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JOBDA), 9월 인턴 채용 접수 시작…풀무원 등 42개 기업 공고
잡다(JOBDA), 9월 인턴 채용 접수 시작…풀무원 등 42개 기업 공고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9.0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잡다(JOBDA)
사진제공-잡다(JOBDA)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량기반 취업매칭 플랫폼 ‘잡다(JOBDA)’가 9월 인턴 채용 접수를 시작한다. 현대오일뱅크, 풀무원, 한진, 마이다스아이티 등 총 42곳의 인턴 채용 공고가 열렸다.

9월 채용은 9월 1일~9월 10일까지 열흘 간 간 잡다(JOBDA) 사이트에서 지원서 작성이 가능하다. 인턴 잡다의 전 과정은 무료로 진행된다. 자소서와 서류 필터링 없이 누구나 역검(AI역량검사)만 응시하면 지원할 수 있다.

일명, ‘인턴 잡다’는 전국의 취업준비생들과 우수 기업을 역량을 기반으로 매칭해주는 취업 매칭 프로젝트로 올해 12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적의 인재를 쉽고 빠르게 선발할 수 있는 기회로 현재 SK바이오사이언스, CJ제일제당, GS칼텍스, 엔에스쇼핑, 에듀윌, 이스트소프트 등 약 114개 기업이 참여를 확정했다고 업체측은 밝혔다.

인턴은 대학교 저학년도 지원 가능한 체험형과, 인턴십에서 정규직으로 이어질 수 있는 채용 연계형 모두 포함되어 있다. 대학생은 본인과 잘 맞는 기업과 직무에서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졸업 예정자는 기업 입사 시 중요 요소로 꼽히는 인턴 기회와 함께 정규 채용과 연결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지원자 접수는 잡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기업 접수는 잡다 공식 메일을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