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피자 홈페이지 개편…예비 창업주 모집
아이러브피자 홈페이지 개편…예비 창업주 모집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9.0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피자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아이러브피자가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배달 등 다양한 부분에서 예비 창업주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이러브피자는 이번 진행된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추가적인 메뉴들과 예비 창업주에 대한 본사 지원을 자세히 업데이트 함으로써 여러 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게 전달할 계획이다.

99% 자연산 모짜렐라와 체다 치즈를 사용하고 있는 아이러브피자는 가성비에 집중한 메뉴들을 출시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수준 높은 피자를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을 통해 새로운 메뉴들을 추가하고 창업주들께도 본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혜택에 대해 다시 정리하는 등 보다 더욱 정보전달에 있어 세부적이고 직선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하였다”며 “16년의 피자 노하우로 소비자들께서 원하시는 부분은 무엇인지 캐치하고 더욱 부담 없으면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점주님의 안정적인 매출을 위해 상권 및 수익성 검토부터 파격적으로 창업비용 등 다양한 본사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각 지점마다 의견을 수렴하여 소비자분들과 점주 모두 상생할 수 있는 것을 목표로 나아가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