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2022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실력파 제7대 교수진의 인강
무료인강 공인모, 2022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실력파 제7대 교수진의 인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9.0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공인모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2022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대비하기 위해 공인모에서 새로운 실력파 제7대 교수진의 주택관리사 인강을 수험생들이 기대 중이라고 전했다.

공인모에서 주택관리사 인강을 이끌어 새로운 제7대 교수진은 주택관리사 강의 경력과 실력을 두루 갖춘 교수진으로 2022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수험생들의 주택관리사 합격률을 높일 전망이다.

제7대 교수진은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회계원리 김양수 교수, 시설개론 김영렬 교수, 민법 조병욱 교수, 관계법규 강경규 교수, 관리실무 김혁 교수로 주택관리사 상대평가를 수험생들이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교수진이 집필하는 교재에는 주택관리사 기출문제집, 모의고사가 포함되어 있어 현재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해당 문제 풀이를 통해 실전 대비를 할 수 있다.

한편, 공인모는 2022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미리 대비하기 위한 ‘2022 주택관리사 정콕 동차 패키지’와 ‘2022 주택관리사 정콕 1차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정답만 콕콕 짚어주는 교수진의 강의가 담겨 있는 특징이 있으며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주택관리사 시험준비를 하는 수험생들에게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혜택으로는 타사 대비 착한 가격으로 성적 우수 장학금 총 1,000만원이 지급되며, 주택관리사 시험 5단계 합격 커리큘럼이 제공된다.

또한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회계원리 기본입문서를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하고 100% 당첨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참여 방식에 맞게 참여를 하면 누구나 다 받을 수 있는 신세계 상품권이 증정된다.

공인모는 주택관리사보 시험일정과 더불어 주택관리사 연봉, 전망, 취업에 관련된 내용과 합격생들의 주택관리사 시험후기, 합격수기를 통해서 주택관리사 독학 방법, 공부방법, 공부기간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16일 남은 제24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앞두고 공인모에서 제공하는 주택관리사 무료인강과 주택관리사 기출문제를 통해 최신 주택관리사 난이도를 파악하여 실전 대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또한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수험생들은 공인모에서 합격 대비를 준비하기를 바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