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크(mook), 코로나19 극복 응원 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무크(mook), 코로나19 극복 응원 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2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무크(mook)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패션잡화 브랜드 무크(mook)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무크는 9월 3일(금)부터 10일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자사몰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이준X말표 물광 마스크팩’ 1매씩, 무크 공식 인스타그램 코로나19 극복 응원 댓글 이벤트 참여자 20명을 대상으로 ‘제이준X말표 물광 마스크팩’ 1팩(10매)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9월 14일(화)에 발표된다.

함께 9월 10일(금)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고객에 한해 ‘제이준X말표 물광 마스크팩’ 1매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특별 이벤트 사은품인 ‘제이준X말표 물광 마스크팩’은 제이준과 말표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제품으로, 피부 수분 충전 및 활력에 도움 되는 성분으로 구성됐다.

더욱이 대나무 숯을 특수 가공한 죽탄 시트지를 사용해 자극을 최소화시킴과 동시에 밀착감은 강화시켜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간절기 시즌에 데일리 팩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무크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분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새로운 시즌을 맞은 무크에서 쇼핑과 이벤트를 함께 즐겨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