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키태권도, 전국 도장서 직접 기획한 애니메이션 ‘호키초능력도장’ 상영…관람 이벤트
호키태권도, 전국 도장서 직접 기획한 애니메이션 ‘호키초능력도장’ 상영…관람 이벤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02 12:5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호키태권도 제공
사진 = 호키태권도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호키태권도가 태권도 프랜차이즈 최초로 태권도 애니메이션을 직접 기획하고, 전국 호키태권도 도장에서 상영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997년 설립된 호키태권도는 대한민국 최초의 태권도 프랜차이즈 업체로 대한민국의 무도시장에서 태권도의 저변을 확대하는 데 많은 기여를 해 왔다. 자체 개발한 캐릭터와 태권도 용품을 활용하여 태권도장 운영 시스템을 정비하고 어린이를 위한 태권도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태권도장 운영에 필요한 컨설팅을 제공했다.

특히 외국인을 위한 ‘태권도체험’ 프로그램은 색다른 관광상품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고 대한민국의 ‘태권도’를 세계인에게 알리는 데 혁혁한 공을 세우기도 했다.

호키태권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 사태로 인해 친구들과 마음껏 뛰어 놀지 못하는 어린이들이 코로나블루에 빠지고 있다는 기사를 접한 후,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태권도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기로 결정했다.

태권도를 소재로 한 어린이만화이기 때문에 전국의 호키태권도 도장의 홈씨어터 시스템을 이용해 직접 상영하여 그 의의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방학 기간을 이용한 상영회에서는 참가 어린이를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개최하여 다양한 선물도 제공하게 된다.

호키태권도의 안병철 대표는 “특별히 제작한 태권도 무협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 코로나19로 인해 답답한 시간을 보내는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안겨줄 수 있기를 희망한다.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호키태권도 도장 방문 및 유선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호키태권도 제공
사진 = 호키태권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병철 2021-09-02 16:10:49
감사합니다. 영상은 참고부탁드립니다. https://youtu.be/lYTf5lRs7M8

신인성 2021-09-02 13:53:55
안병철 관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