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창업 프랜차이즈 '피자덕', 전국 창업 프로모션 이벤트 실시
배달창업 프랜차이즈 '피자덕', 전국 창업 프로모션 이벤트 실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2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피자덕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배달창업 브랜드 '피자덕'에서 전국 창업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맹비 면제, 인테리어마진X, 배달 어플 컨설팅, 재가맹비 면제 등 9대 초기비용을 면제해주는 특전을 제공한다고 한다. 초기에 들어가는 비용을 최소화하여 소자본창업을 시작할 수 있다.

피자덕은 수 년간 외식업 프랜차이즈에서 오랜 기간 쌓아온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 진 프랜차이즈 이며 배달 운영에 필요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거품 없는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다.

올해 4월에 브랜드를 런칭하여 현 시점을 기준으로 3호점까지 오픈 중에 있으며, 최적의 마진율로 점주의 수익을 극대화하고 있다. 아울러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가맹점 모집을 동시에 성사시키는 등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을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고 있다.

현재 피자덕은 예비창업자들이 내 가게 마련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체계적인 본사 시스템으로 초보창업자부터 업종변경창업, 신규창업, 소자본창업 등을 원하는 점주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으며, 가맹점주에게 최적화된 맞춤 컨설팅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하고 있다.

정대윤 대표는 "간혹 정확하지 않은 마진율과 공정하지 않은 조건 등을 내세우며 계약을 하는 비양심적인 브랜드가 있으며, 이로 인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선 창업을 준비할 때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라며, "피자덕은 수요가 높은 피자를 가성비있게 독자적인 조리법과 신선한 재료, 합리적인 비용 등을 갖춰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라고 말했다.

한편, 전국지사 및 가맹점 모집중인 '피자덕'의 전국 창업 프로모션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창업 상담은 '피자덕'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