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맛있는프로젝트, "청춘곳간 LA갈비 추석 선물세트로 판매량 늘어"
더맛있는프로젝트, "청춘곳간 LA갈비 추석 선물세트로 판매량 늘어"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더맛있는프로젝트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LA갈비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맛볼 수 있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선물을 위해, 가족 식사를 위해 구매한다.

청춘곳간의 LA갈비는 국내산 마늘, 양파, 대파 등 양념재료를 사용하며 원육은 미국산 소고기로 USDA(미국농무부 품질등급) 중 초이스 등급을 받은 재료만 사용한다고 전했다. 이는 지방이 4~10%정도만 함유된 원육으로 수입육 중에서는 최상위등급에 해당한다.

조리 시 수작업으로 기름을 제거하는데, 제조 과정이 까다로워 소량으로 생산해 바로바로 판매한다. 이에 신선함과 맛이 그대로 유지된다. 양념과 고기는 4:6 비율로 맞추며 36시간 동안 숙성한 후 판매한다.

LA갈비는 HACCP인증을 완료한 제조공장에서 위생, 보관 운송, 검사 등 전 과정이 관리되며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년이다. 주문 시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이 동봉되며 1kg 단위로 판매되는데, 4kg단위로 합포장도 가능하다. 배송 후 이틀 내 바로 섭취한다면 냉장보관이 가능하나 그렇지 않으면 냉동 보관해야 한다.

더맛있는프로젝트 관계자는 “청춘곳간 양념LA갈비가 추석 시즌을 맞아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며 “청춘곳간 제품은 간편조리로 온가족이 즐기기 좋고 뼈가 쉽게 분리되어 편하게 맛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더맛있는프로젝트에서 청춘곳간 양념LA갈비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오는 14일 정오에 주문이 마감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