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랩커피, '스마트오더 서비스' 도입... 패스오더와 업무 협약
만랩커피, '스마트오더 서비스' 도입... 패스오더와 업무 협약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페이타랩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스마트오더 '패스오더'를 운영하는 (주)페이타랩이 '만랩커피'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패스오더' 도입 ▲제휴 프로모션을 위해 체결됐다.

'만랩커피'는 국내 최대 스페셜티 카페 브랜드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타 브랜드와 달리 4가지 스페셜티 원두 중에서 선택하여 커피를 주문할 수 있다는 점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패스오더 어플로 원두 설명을 미리 확인하고 클릭 몇 번만으로 기호에 맞게 옵션을 추가해 주문할 수 있어서 고객 편의 향상이 기대된다.

한편, '패스오더'는 미리 주문하고 바로 픽업할 수 있는 비대면 커피주문 어플이다. 한 유저는 '뒷 사람 눈치 보지 않고 메뉴를 고를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라는 내용의 앱 리뷰를 남겼으며, 또 다른 유저는 '여러 잔 주문할 때 외울 필요 없어서 편리하네요!'라고 패스오더 후기를 작성했다.

이처럼 편리한 주문경험을 한 사람들이 입소문을 내며 빠른 속도로 유저 수가 늘고 있다. 최근 패스오더는 음식 및 음료 부문 앱스토어 3위, 구글플레이 평점 4.9점을 기록했다.

(주)페이타랩 곽수용 대표는 "지금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해 다양한 기능을 지속 개발하고 있다. 카페 전문 스마트오더로써 입지를 굳히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