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월드x딜팡, 골프용품 쇼핑 '천만원 주인공' 이벤트 실시
메이저월드x딜팡, 골프용품 쇼핑 '천만원 주인공' 이벤트 실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골프쇼핑몰 딜팡이 골퍼들의 이용에 대한 감사인사와 함께 최대 1천만원을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딜팡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MZ세대의 유입이 활발해지고 있는데 이들의 관심을 끌고 당사를 이용해주는 회원들의 감사에 보답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천만원 이벤트 실시 이유에 대해 밝혔다.

딜팡은 골프 전문 유통 업체인 메이저월드와 오랜 파트너로서 협업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도 메이저월드가 역시 공조해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도움을 줬다.

이번 이벤트는 일명 딜팡맨을 뽑는 것이며, 딜팡 쇼핑몰에서 24시간안에 1천만원 예치금으로서 골프클럽, 골프가방 등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

딜팡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되는 이벤트를 누구나 손쉽게 참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참가비용은 무료로 참가인원의 금전적 부담을 덜었다.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딜팡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대상이 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당첨된 딜팡맨에게는 1천만원의 예치금을 통한 골프쇼핑을 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골퍼들 사이에서 다양한 골프용품들에 대한 니즈가 잇따르고 있어 해당 이벤트를 통해서 많은 골퍼들이 원하는 물품 구매를 맘껏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벤트 당첨자는 천만원으로 딜팡에 있는 모든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24시간 안에 골프쇼핑으로 탕진을 해야하는 미션으로 원하는 상품을 미리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확인하는 것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해당 이벤트에 관한 정보를 친구나 지인에게 공유하면 최대 4회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딜팡TV 라이브공개로 발표할 예정이며, 딜팡앱을 다운받으면 어플리케이션 푸쉬알람으로 당첨자방송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