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2년 공무원 합격 위한 직렬완벽분석 서비스 제공
에듀윌, 2022년 공무원 합격 위한 직렬완벽분석 서비스 제공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2022년 공무원시험 합격을 위한 직렬완벽분석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4일 밝혔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에듀윌 공무원은 공무원 합격전략 연구소를 운영해 수험전략부터 이슈 브리핑, 에듀윌 지식인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하며 “특히 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이라면 직렬완벽분석 서비스를 통해 본인에게 꼭 맞는 공무원시험 직렬을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에듀윌 공무원이 제공하는 ‘직렬완벽분석’ 서비스는 각 공무원 직렬 별 기본소개부터 선발인원, 합격선 점수 등까지 다양한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전년도 대비 선발 인원과 실질 경쟁률 수치 확인은 물론, 2022년 시험에 꼭 맞춘 합격 전략 또한 함께 제시해 초보 공무원시험 준비생들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에듀윌 공무원이 제공하는 ‘직렬완벽분석’ 서비스에서는 일반행정직과 교육행정직, 사회복지직, 세무직, 고용노동직, 직업상담직을 포함해 총 10개 공무원시험 직렬의 완벽 분석 자료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공무원이 제공하는 ‘직렬완벽분석’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서비스 이용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