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베나, 와디즈 통해 ‘순수 효소두피샴푸’ 앵콜 펀딩
메이베나, 와디즈 통해 ‘순수 효소두피샴푸’ 앵콜 펀딩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03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메이베나 제공
사진 = 메이베나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메이베나(MAYBENA)가 9월 16일(목)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신제품 '순수 효소 두피샴푸'의 앵콜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이베나는 그동안 와디즈를 통해 바디, 얼굴클렌저를 연이어 런칭하며 펀딩에 성공했고, 와디즈 서포터들 사이에서 ‘효소명가’라 불리며 누적 4.4억 펀딩액과 1만 서포터즈라는 결과를 기록했다.

올해 6월에는 와디즈를 통해 ‘순수 효소 두피샴푸’를 처음 선보였으며, 최종 펀딩률 5015%를 달성하며 서포터들의 끊임없는 찬사를 받았다. 이후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재펀딩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앵콜펀딩 진행을 확정했다.

메이베나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앵콜 펀딩까지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제품을 세상에 선보일 수 있도록 개발에 전념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올해 와디즈에 뷰티 부문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 며 “더 자주 서포터님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베나 순수 효소 두피샴푸’ 앵콜 펀딩은 9월 16(목)부터 10월 12일(화)까지 진행되며, 리워드 구성에 따라 최대 65%의 가격 혜택까지 제공하며 또한 앵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