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 9월 9일 런칭 예정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 9월 9일 런칭 예정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3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슈백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이 오는 9월 9일 신규 런칭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슈즈백화점 슈백은 브랜드 슈즈를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슈즈백화점이다. 슈백에서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 베타오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오바니발렌티노, 애스펀, 베네통 세 가지 슈즈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다. 향후 다양한 브랜드가 추가로 입점될 예정이다.

슈백은 최근 슈퍼모델 한현민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였다. 톡톡 튀는 개성과 트렌디한 매력으로 MZ세대에 어필하는 모델 한현민은 일상의 데일리룩과 어울릴 만한 데일리슈즈, 기능성 운동화 등을 센스 있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였다.

슈백에서는 회원가입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신규로 회원가입하는 고객들에게 20,000포인트를 증정하며 구매금액의 5%를 적립해준다. 포토 구매평을 남기면 5,000포인트를, 추천인을 입력하면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금액과 상관 없이 모든 상품 무료배송이다.

슈즈백화점 슈백의 신규 런칭을 기념해 전속모델 한현민은 “평소 신발을 좋아하고 관심이 많은데, 특히 요즘에는 트렌디한 어글리 슈즈를 즐겨 신고 다니는 편”이라고 말했다. “슈백에서 소개하는 슈즈들은 일상 속에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데일리슈즈로 많은 분들께 추천드린다”고 강조했다.

슈즈백화점 슈백 관계자는 “다양한 브랜드 신발을 편리하게 안내드리는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의 런칭을 기념해 많은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오바니발렌티노, 베네통, 애스펀 등의 우수한 브랜드 슈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슈백은 믿음이 가는 품질과 편안한 신발, 합리적인 가격으로 남들과는 다른 신발, 걸음걸이마다 전문적인 기능이 숨어 있는 슈즈를 표방하는 온라인 슈즈 전문 쇼핑몰이다. 슈백은 슈즈 전문성을 바탕으로 향후 보다 좋은 품질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슈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슈백의 런칭 기념 이벤트에 관한 더욱 상세한 정보는 슈백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