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코·디코어·포지티브포스쳐, 안마의자 ‘추석 선물대전’ 진행
오코·디코어·포지티브포스쳐, 안마의자 ‘추석 선물대전’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03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오코·디코어·포지티브포스쳐 제공
사진 = 오코·디코어·포지티브포스쳐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오코, 디코어, 포지티브포스쳐는 오는 추석을 맞아 9월 3일부터 26일까지 안마의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선물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안마의자 선물 수요가 많아지는 시즌인 만큼 가격할인, 선물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먼저 전국 백화점 매장, 직영전시장, 제휴점, 온라인에서 M.8, R.6과 브리오스포츠, 씨러스 등을 구매할 경우 제품별로 특별가가 적용된다.

여기에 3가지 선물도 증정된다. 먼저 등 패드 1회 무상교체권이다. 기간제약없이 고객이 원할 때 등 패드를 언제든 무상으로 교체 받을 수 있다. 별도로 최대 60개월 무상 서비스 기간도 보장된다. 구매 혜택뿐 아니라 애프터서비스까지도 지원하는 것이다.

이와함께 안마의자를 사용할 때나 집, 사무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눈마사지기도 제공된다. 고급 스웨이드 원단을 적용했기 때문에 부드러운 공기압·진동·온열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 소음을 2중으로 방지해주고 안마의자를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안마의자 전용러그도 함께 증정된다.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연장으로 귀성, 여행 등을 포기하는 대신 효도선물이자 집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이 많아질 것으로 보고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고품격 디자인, 성능을 갖춘 오코, 디코어, 포지티브포스쳐와 함께 제품만족과 다양한 혜택을 모두 받아가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