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브랜드 소다, 2021 F/W '함께하는 너와 나, 같이의 가치' 캠페인 이미지 공개
슈즈 브랜드 소다, 2021 F/W '함께하는 너와 나, 같이의 가치' 캠페인 이미지 공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3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DFD라이프컬처그룹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DFD라이프컬처그룹(대표 박근식)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브랜드 소다(SODA)가 ‘같이하는 너와나, 같이의 가치’를 컨셉으로 한 2021 F/W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올 가을 공개된 소다의 21 F/W 캠페인은 ‘같이의 가치’를 논한다는 콘셉트로 각자의 이야기가 모여 하나의 모습을 완성하듯 평범한 일상 속 비슷한 취향과 결을 가진 사람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캠페인에서 소다는 상반된 상황별 스타일링과 이미지를 좌우로 연출해 취향이 같은 사람들이 함께 할 때 더 빛나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캠페인 속 남/여 모델이 착용한 제품은 소다의 프리미엄 레벨인 헥사(HEXA)라인으로 이태리산 고급 가죽 소재에 소다만의 축적된 노하우로 아시아인에게 최적화된 착화감과 세련 된 스타일을 보여한다. 가장 완벽한 도형인 육각형(HEXA) 심볼을 포인트로 활용한 헥사라인은 이태리 파티나 퍼니싱 기법을 활용해 더욱 깊은 컬러감을 연출, 발끝에 우아함을 더해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소다는 이번 시즌 메가 트렌드인 편안한 룩을 완성 시켜줄 다양한 캐쥬얼 스니커즈 스타일링도 공개했다. 스웨이드와 레더 소재를 믹스 앤 매치한 여성 플랫폼 스니커즈와 레더 패치가 조화롭게 가미 된 남성 레더 스니커즈가 포멀한 의상과 매치할 때 더욱 세련된 룩을 연출한다.

캠페인 속 소다 제품은 전국 소다 매장과 DFD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