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이민 미국이민 유럽이민, AIPP 프로그램 올해 12월까지만 가능해
캐나다이민 미국이민 유럽이민, AIPP 프로그램 올해 12월까지만 가능해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COVID-19로 인해 2020년 3월18일부터 제한되었던 캐나다 입국이 2021년 9월 7일부터 가능해진다. 백신을 완료한 경우 자가격리 또한 면제 대상이다.

이에 따라 신세계이주공사에서는2021년 9월11일 토요일 1시 캐나다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 
해당 세미나에서는 현재 진행 중인 캐나다이민 프로그램 중 가장 빠른 영주권 승인이 가능한 AIPP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해당 프로그램 진행을 위한 현지 고용회사, 빠른 수속을 위한 정보, 영주권 승인 후 현지에서 정착하며 거주 중인 고객들의 일상을 공유할 예정이다. AIPP프로그램은 2021년 12월까지이며, 영주권 접수는 2022년 3월 5일 전까지 완료해야 한다. 

해당 프로그램으로 신청 시 주정부 승인 후 취업비자와 영주권은 동시에 접수되며 취업비자를 통해 캐나다 입국 후 근무하게 된다. 영주권 신청이 완료된 상태에서 근무하게 되는 것이며 의료보험 및 자녀 무상교육에 대한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미국취업이민과 미국투자이민, E-2소액사업비자 그리고 유럽이민 세미나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미국영주권과 취업이 보장되는 미국취업이민은 직업이나 경력과 무관하게 신청이 가능한 비숙련직이 인기이며 학력, 경력, 직업, 나이와 무관하게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미국투자이민 역시 인기이다. 

6개월 이내 출국이 가능할 정도로 빠른 수속이 장점인 E-2소액사업비자와 최단 시간 영주권 또는 시민권 취득이 가능한 유럽이민도 소개한다. 

유럽이민은 캐나다나 미국과는 달리 주거용 부동산을 취득해도 영주권이나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어서 투자이민 중 가장 안전한 루트로 소개되고 있다.

신세계이주공사 세미나 참석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번호를 또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